마녀 김다미 나이 몸매비율쩌는 사진들로 모아봤어요. 개인적으로 김다미 배우를 좋아하니 좋게 봐주시길 바랄게요.^^.
마녀에서 본 김다미는 몽환적인 매력을 뽐내는 배우였어요. 단번에 팬이 될 수 밖에 없는 연기력과 목소리톤도 너무 좋았거든요. 그래서 김다미는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것 같습니다.
특히 김다미는 마녀에서 중학생 고등학생일거라 생각했던 순수한 외모에서 여러가지 반전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이런 화보를 보면 우아한 여신 아우라에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은 더욱 김다미에게 눈길이 가는 것 같습니다.
(김다미 몸매 비율 정말 쩔지 않나요?)
많은 분들이 김다미 나이를 궁금해 하실 텐데요. 김다미는 1995년생으로 김다미 나이 25세라고 해요.
(김다미 과거 쇼핑몰 다소 어린시절 사진이라고 하네요)
(마녀 김다미 영화속 사진인데 이게 바로 반전의 시작이었던 장면이죠)
김다미 학력 학교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김다미는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김다미가 마녀로 데뷔했다고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그건 아니라고 해요. 사실 김다미는 지난 2017년 영화 '2017 동명이인 프로젝트'로 데뷔했는데요. 특히 지난해 마녀영화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여 '괴물신인'으로 떠올랐죠.
(김다미 인스타그램 최신 사진이에요 ㅎㅎ 무표정한 모습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김다미를 라이징 스타로 만든 영화 마녀 내용도 잠시 설명해 드릴까요? 영화 마녀는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날, 홀로 탈출한 후 기억을 잃고 살아온 ‘자윤’ 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물을 만나면서 시작되는 미스터리 액션 영화에요.
자윤역할을 맡은 김다미는 무려 1500대1의 경쟁률을 뚫었다고 하네요. 김다미,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 등이 출연했고 지난해 6월 개봉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다미 실제 얼굴 크기 엄청 작다고 해요. 그리고 성격도 좋다고 하네요)
김다미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마녀영화 데뷔전 1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마녀'에서 주인공 자윤을 연기했어요. 김다미는 순수한 고등학생부터 비상한 능력을 가진 캐릭터를 독특한 매력으로 소화해내며 주목받았습니다. 당시 김다미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실감이 나지 않았다. 영화 개봉한다는 게 너무 떨렸다. 잘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밝혔는데 앞으로 마녀2영화가 빨리 나와서 김다미의 매력을 또 다시 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