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다지 100억 루머 진실~

이다지 100억 루머 진실 노출됐습니다. 바로 라디오 스타인데요. 역사 선생님계의 김태희라고 불리는 이다지 100억 루머 진실은 학생들로부터 시작됐습니다. 그만큼 인기 강사라는 거죠.

 

 

역사 강사 이다지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100억 계약금 루머를 솔직하게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SKY대학 입학생 선정 가장 도움 준 선생님’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는 등 넘사벽 ’역사 쓰앵님’의 면모를 보여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인데요.

 

 

 

15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스승의 날을 맞아 류승수, 박선주, 이다지, 박지우가 출연하는 ‘쓰앵님의 은혜’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이다지가 100억 계약금 루머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그녀가 이직할 당시 계약금만 100억이 오고 갔다는 소문이 돌았던 것이죠.

 

 

 

과연 소문의 진실이 사실일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SKY대학 입학생 선정 가장 도움 준 선생님’ 1위에 이다지 선생님이 선정된 사실까지 털어놓으며 기대를 높혔습니다.

 

 

그런가 하면 이다지는 자신의 어마어마한 인기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요. 그녀의 강의를 듣기 위해 학생들이 치열한 자리다툼을 펼친다고하며, 좌석 티켓팅이 열리면 몇 초 만에 마감된다고 전하며 모두를 감탄케 했다고 합니다.

 

 

 

또한 이다지는 영화 속 역사 인물들 중 싱크로율 1위를 뽑았는데요. “영화를 보며 소름 끼쳤던 사람 있어요”라고 말문을 연 그녀는 ‘이 배역’을 고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하네요. 이어 그는 MC들을 역사 인물로 가상 캐스팅해 모두를 웃음짓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이다지 프로필

 

이다지 학원강사 선생님


출생 1985년 이다지 나이 35세

이다지 결혼 유, 이다지 남편 유

소속 메가스터디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사학과 졸업

경력메가스터디 강사 외 3건

사이트 이다지 인스타그램

 

 

 

역사 교사 이다지는 과거 ‘마이리틀 텔레비전’에 나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었습니다. 이다지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리틀 텔레비전'에서 김구라의 초대로 역사 강의를 했었는데요.

 

 

이때 이다지 교사의 등장에 네티즌들은 궁금증이 실시간으로 올라왔고 “이다지 선생님은 이대 나온 여자에 얼굴도 예쁘시다. 역사 선생님계의 김태희다”고 그를 소개했습니다.

 

 

이다지 선생님은 키와 몸매도 훌륭한 것 같습니다

 

‘마이리틀 텔레비전’에 나온 이다지는 과거 EBS 방송에 나와 뛰어난 강의 실력에 더해 미모와 몸매를 뽐내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에 올랐었는데요. 이번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것 같습니다. 또한 KBS '역사저널 그 날'에도 출연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과거 마리텔에 나왔을 때 재미있는 추측이 있었는데요. '마이리틀 텔레비전'에 나온 이다지 교사에 대해 "김구라의 부인니냐"는 질문을 하자 김구라는 "말도 안되는 소리다. 내가 부인에게 역사를 배우겠느냐"며 바로 질문을 정리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이다지 교사는 EBS 강의를 통해 뛰어난 강의 실력과 빼어난 미모로 인기를 끈 사회탐구(세계사) 교사로 인터넷 강의 3대 미녀 혹은 EBS 3대 미녀로 화제를 모았었는데 오늘 라디오스타도 기대가 됩니다.

 

 

 

'마이리틀 텔레비전'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이다지 선생님에 대해  “마이리틀 텔레비전 이다지 얼굴도 진짜 예쁜데 공부도” “마이리틀 텔레비전 이다지 몸매 얼굴 머리 다 가졌다” “마이리틀 텔레비전 이다지 진짜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는데 오늘은 얼마나 아리따운 모습을 보여줄지 본방사수해야겠습니다.